안녕하세요. 띵킹전기카 띵띵기입니다~
전기차 리콜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 문제, 충전 장치 결함, 제동 시스템 결함 등이 리콜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리콜의 목적은 소유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조기에 해결하여 사고나 상해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위에 말한 것 처럼 리콜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하고 발견된 문제를 미리 파악하여 문제없도록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리콜이 발표되면, 제조사는 소유자들에게 통지하고 해당 결함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조사는 결함을 무료로 수정하거나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기차주들은 제조사의 안내에 따라 정기 점검 또는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번에 현대기아에서 전기차 특별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저는 기아 ev6를 타고있어 기아 전기차에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ev6 같은 경우는 2차수에 포함되어 2023년 8월 16일 부터 11월 17일까지 차량 출고일자는 모든 차량이 해당되는 일자입니다.
e-gmp 플랫폼의 고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 iccu 문제에 대해서 미리 사전 조치를 취하고 여러 점검항목을 통하여 리콜 여부를 확정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My kia 어플을 통하여 내 전기차량 무상점검 예약을 잡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수신자부담)
080-200-2000
전화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편한 수단으로 부탁드립니다.
저도 iccu 문제가 발생하여 교체를 하였습니다.
그 후로 너무 잘 타고 있지만 이번 점검 기간에 한번 더 안전하게 받아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모두 제때 점검하여 저처럼 문제 없이 잘 탈 수 있도록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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